-
일마당 푸쉬 알림이 안와요.
1. 일마당 어플 오른쪽 하단에 마이페이지를 눌러줍니다.
2.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줍니다.
3. 사용설정에 알림설정을 눌러줍니다.
4. 기본 알림 허용이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해 줍니다.
※ 야간알림허용은 00시~05시 사이의 알림을 받는것이므로 야간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야간 알림 허용도 체크해주세요.
*이렇게 설정을 하셨는데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핸드폰 설정에서 알림설정을 한번 확인해주세요.
-
일마당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을때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번호는 수정이 안되는 가입정보입니다.
중간에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일마당 코인을 양도할 수 있나요?
코인은 당사자만 사용가능하며 양도는 안됩니다.
-
일마당 코인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환불은 1:1문의, 실시간문의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마당 코인은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정보이용료 결제, 수수료 결제, 코인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일마당 코인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마이페이지->코인내역
상단부분 포인트 금액
위의 두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카드결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
일마당 포인트를 계속 모을 수 있나요?
포인트의 한도금액은 정해져있지 않으나 5년이 경과하도록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되니 주의해주세요.
-
일마당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지급받은 당사자만 사용가능하며 양도는 안됩니다.
-
일마당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포인트몰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능 물품은 포인트몰에서 확인가능하며 제품의 종류와 금액은 상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일마당 포인트로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결제할 수 있나요?
포인트로 정보이용료, 수수료 결제는 불가하며 코인으로 결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