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일마당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을때 어떻게 하나요?

핸드폰 번호는 수정이 안되는 가입정보입니다.
중간에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일마당 코인을 양도할 수 있나요?

코인은 당사자만 사용가능하며 양도는 안됩니다.

  • 일마당 코인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인환불은 1:1문의, 실시간문의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일마당 코인은 어디에 사용할 수 있나요?

정보이용료 결제, 수수료 결제, 코인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일마당 코인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마이페이지->코인내역
상단부분 포인트 금액
위의 두가지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카드결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합니다.

  • 일마당 포인트를 계속 모을 수 있나요?

포인트의 한도금액은 정해져있지 않으나 5년이 경과하도록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되니 주의해주세요.

  • 일마당 포인트를 양도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지급받은 당사자만 사용가능하며 양도는 안됩니다.

  • 일마당 포인트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는 포인트몰에서 기프티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능 물품은 포인트몰에서 확인가능하며 제품의 종류와 금액은 상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일마당 포인트로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결제할 수 있나요?

포인트로 정보이용료, 수수료 결제는 불가하며 코인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 일마당 포인트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포인트는 리뷰작성시에 지급됩니다.
지급내용이나 금액은 회사 내규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며 마이페이지->포인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